본문 바로가기

게임

부동산 실거래가 조회하는 법 호갱노노 일조량

 

아파트 원룸 계약할 때 신경써야 될 게 한 두개가 아닌데요~ 가격부터 거주환경 주변 시설까지 체크해야 될 게 산더미인데 직접 발품 팔기에도 너무 선택하기가 어렵죠. 호갱노노는 그런 수고를 조금 덜어줄 수 있는 어플 같아요. 부동산 실거래가도 어플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리뷰를 내가 작성해야지만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볼 수 있어서 실거주자들의 솔직한 리뷰를 보기에도 좋더라고요~

 

호갱노노

 

매매 유형부터 평형, 가격, 세대수 등등 필터 기능이 좋네요~

 

 

호갱노노는 실제 리뷰가 많더라고요~ 실제 거주자들이 서로 정보 공유를 해서 좋은데요ㅎㅎ 아파트 구하다보면 주민들한테 물어보고 싶잖아요 :)

 

 

국토부 사이트 안 들어가도 바로 실거래가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편리하네요

 

 

주변 시설이나 교통도 표시해주고요

 

 

 

호갱노노에 있는 3D일조량 보기! 실거래가에서 조금만 내려오면 3D일조량 보기 기능이 있더라고요~

 

 

오늘은 부동산 어플 하나 소개해드렸고요~ 좋은 어플 계속 소개할게요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