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게임

오늘도 나는 달린다 모바일 마리오 카트 투어

 

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마리오를 모르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요ㅎㅎ 마리오 카트는 옛날에 팩게임으로도 즐겼을 정도로 정말 오래된 게임이죠~ 마리오 카트 투어는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마리오 카트 게임입니다!

 

 

토관은 캐릭터와 카트, 글라이더를 획득할 때 사용됩니다.

 

 

조작은 간편하게 손가락만으로 할 수 있는데 드래그로 좌우 방향전환을 하며, 드리프트 버튼이 있고 앞으로 드래그 하면 아이템 사용이 가능합니다.

 

 

처음에는 메뉴가 잠겨있는데요~

 

 

컵을 하나 클리어 하게 되면, 개방됩니다. 총 4개의 스테이지이며, 금방 할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없어요~

 

 

 

아직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없지만 경주 전에 원하는대로 세팅할 수 있어요 :)

 

 

1등이쥬~

 

 

난 레이싱 게임 체질인가봐~

 

 

글라이더는 각각 고유의 능력이 있는데 거대버섯 플러스 능력을 가진 뻐끔패러글라이더!

 

 

캐릭터 도감을 볼 수 있는데 이 캐릭터 욕심 나네요ㅎㅎ

 

 

카트와 글라이더 도감도 있어요^^

 

 

컵을 클리어하고 메뉴 개방! 멀티플레이 고고씽~

 

 

전세계 사람들과 대전 할 수 잇따!

 

 

다들 나보다 좋은 카트와 글라이더를 사용하는 것 같지만 나한테 안될 것이야

 

 

왜냐면 난 레이싱을 제대로 즐길 줄 알거든~

 

 

시작은 꼴등했지만 끝은 1등하리라~

 

 

1등을 제치고 뒤를 돌아보는 저 여유

 

 

모처럼 하는 레이싱 게임에 마리오 카트라 재밌네요 :)